IT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 위한 '필모톡: 공유' 개최 

선재관 기자 2024-10-21 08:24:32
배우 공유의 연기 인생과 작품 활동에 대한 이야기 나눠 넷플릭스와 협력한 한정판 굿즈 제공 및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 경험 제공 공유,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와 '오징어게임 2' 연이은 출연  
필모톡 공유


[이코노믹데일리] SK브로드밴드는 11월 7일 홍대 T팩토리에서 배우 공유와 함께하는 '필모톡'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는 B tv 고객을 초청해 배우의 연기 인생과 작품 활동을 공유하는 특별한 시간으로 지난해부터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토크 콘서트 시리즈의 일환이다. 

'필모톡'은 배우가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소개하며 수어 통역과 영상 자막을 제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된 토크 콘서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화 부산행, 드라마 도깨비, 그리고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배우 공유가 주인공으로 나선다. 

공유는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와 오징어게임 시즌2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트렁크에서는 과거의 아픔으로 인해 불안과 외로움에 잠식된 음악 프로듀서 정원 역을 맡아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필모톡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은 B tv의 다양한 OTT 서비스도 체험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넷플릭스를 비롯한 대부분의 국내 OTT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OTT홈’을 제공하며 다양한 콘텐츠 추천과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B tv x NETFLIX 요금제’를 통해 실시간 방송과 넷플릭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요금제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출연 배우들의 주요 작품을 농아인도 즐길 수 있도록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하고 있다. 이 콘텐츠는 한글 자막과 화면 해설을 제공하여 모든 시청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해당 콘텐츠 매출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필모톡 참여 신청은 10월 31일까지 B tv홈과 모바일 B tv, 필모톡 인스타그램, T팩토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 고객 전원에게는 넷플릭스와 협력하여 제작한 한정판 굿즈 패키지가 제공되며 필모톡 영상은 11월 말 B tv 가이드 채널과 SK브로드밴드 유튜브 채널 ‘비사이더스(B-siders)’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에서 나누는 공감과 소통이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B tv 뿐 아니라 넷플릭스 콘텐츠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도 풍부한 미디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