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쎌바이오텍 듀오락, 호텔서 프리미엄 팝업 라운지 개최

안서희 기자 2024-10-10 10:58:23
순도 99% 1000억 마리 생 유산균 '듀오락 더 퍼스트 클래스' 체험 기회 제공
듀오락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프리미엄 팝업 라운지를 개최했다.[사진=쎌바이오텍]

[이코노믹데일리]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프리미엄 팝업 라운지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년 1월 7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라운지에선 듀오락의 프리미엄 라인인 ‘듀오락 더 퍼스트 클래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듀오락 더 퍼스트 클래스는 생 유산균 1000억 마리가 장 건강 케어에 도움을 준다.

29년간 듀오락 베스트셀러인 ‘듀오락 골드’ 제품군도 팝업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듀오락은 이번 팝업 라운지에 내놓는 듀오락 더 퍼스트 클래스와 듀오락 골드 제품군 등에 자체 개발한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사용하고 있다. 자사 기술인 ‘듀얼코팅’ 기술을 유산균에 적용해 전 세계 55개국에 수출하면서 11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부문 수출 1위도 기록했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팝업 라운지를 통해 저가 수입 원료에 의존하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선보이며 유산균 고급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듀오락은 29년간 한국산 유산균을 직접 개발해 발효·완제·판매 등 모든 생산 과정을 자체적으로 관리해온 프리미엄 브랜드로 차별화했다"며 "팝업 라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체험하고 그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