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쿠팡이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R.LUX는 주문 시 당일 또는 다음날 배송받을 수 있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의 합성어다. 기존의 로켓럭셔리를 독립적인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로 확대 개편했다.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선 르네휘테르·에스티로더·설화수·더후 등 R.LUX 입점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최근 R.LUX에 입점한 르네휘테르를 비롯해 맥, 헤라, 시세이도 등 브랜드에서 다채로운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르네휘테르 제품 구매자에게는 샴푸(50ml)와 컨디셔너(40ml)를 증정하며, 맥 제품을 8만원 이상 구매하면 미니 매트 립스틱을, 시세이도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인기 제품 샘플 3종(소프너, 클렌징폼, 선크림)을 제공한다.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면 에어리파우더(3.5g)를 증정한다.
와우회원에게는 R.LUX 전 제품에 대해 구매금액의 10%를 쿠팡캐시로 지급한다. 일 최대 15만 원 한도로 적립할 수 있다.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추가 1% 적립(최대 5만원)이 가능해 최대 11% 쿠팡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쿠팡이 직매입하고 브랜드가 100% 정품을 보장한다. 이용자들은 제품 설명 페이지에서 정품 표식을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사에서 선물세트 박스가 제공되는 일부 제품을 제외한 모든 R.LUX 제품은 사이즈 맞춤형 ‘시그니처 패키지’로 배송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앞으로 R.LUX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