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 글로벌 게임쇼 SGF 2024에 격돌할 준비 완료

선재관 2024-05-31 14:49:01
숨겨진 메시지가 담긴 깜짝 티저 영상 공개, 이번 여름 정식 출시 임박
넥슨, 루트슈터 신작 ‘퍼스트 디센던트’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2024’ 출품

[이코노믹데일리] 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은 31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를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2024(SGF 2024)'에 출품한다고 밝혔다.

현지 시각 6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리는 'SGF 2024' 기간 동안 넥슨게임즈는 글로벌 유저들을 만나  올 여름 정식 출시를 앞둔 '퍼스트 디센던트'의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6월 7일 진행되는 라이브 쇼케이스와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 'SGF 플레이 데이즈'에 참여하여 게임 출시 일정을 비롯한 다양한 신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퍼스트 디센던트'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과 기대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출품 소식과 함께 '퍼스트 디센던트'의 세계관과 매력을 담은 숨겨진 메시지를 담은 티저 영상 또한 깜짝 공개되었다. 영상 속에는 화염을 다루는 캐릭터 '블레어'가 화려한 액션과 함께 요리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영상 마지막에는 "요리가 준비되었다"라는 대사와 함께 퍼스트 디센던트의 출시가 임박했음을 암시한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 파이널 테크니컬 테스트를 통해 '퍼스트 디센던트'의 완벽한 출시를 위한 마지막 단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SGF 2024'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께 '퍼스트 디센던트'의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하며 글로벌 게이머들의 관심과 기대를 높였다.

'퍼스트 디센던트'는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하이퀄리티 비주얼, 액션성 넘치는 협동 슈팅 게임(CO-OP), 지속 가능한 RPG를 핵심 가치로 내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루트슈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PC, PlayStation 4/5, Xbox Series X/S, Xbox One 기종 동시 출시와 함께 크로스 플레이 기능도 지원하여 더욱 풍부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SGF 2024' 참가를 통해 '퍼스트 디센던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출시를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