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가 다음 달 7일 남산에서 열리는 ‘2024 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뷰오리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동료와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모집 기간은 이달 19일까지로, 러닝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부터 전문적으로 즐기는 이들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입문자들을 위한 비기너 코스와 상급자들을 위한 어드밴스 코스 등 2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한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최종 참가자로 선정 시 지불하면 된다.
참가자들은 러닝 전문가의 코칭을 받을 수 있다. 멘토로 전 육상 국가대표 선수이자 러닝 코치인 장호준과 러닝 전도사 안정은이 참여해 참가자들과 코스를 달리며 자세, 스트레칭, 호흡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20만원 상당의 뷰오리 제품과 굿즈가 담긴 선물 키트를 지급한다. 행운권 추첨, 다과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봄을 맞아 남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즐기며 뷰오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커뮤니티 마케팅 기반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