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

박명섭 기자 2024-02-15 14:31:28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제로(ZERO)' 브랜드 이미지 강화위해 뉴진스 투입
제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뉴진스 [사진=롯데웰푸드]
[이코노믹데일리]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자사의  헬스&웰니스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 ‘제로(ZERO)’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NewJeans)’를 모델로 발탁했다. 

15일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뉴진스를 발탁하고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제로는 제로 초콜릿칩 쿠키 등 과자류 6종, 제로 아이스 초코바 등 빙과류 4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뉴진스는 두 번째 EP ‘겟 업(Get Up)’으로 미국 ‘빌보드 200’(2023년 8월 5일 자) 정상을 밟고, 이 앨범의 트리플 타이틀곡 3곡을 메인 송차트 ‘핫 100’에 한꺼번에 올려놨다. 작년에는 미국 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에 이어 일본 여름 페스티벌 ‘서머소닉’ 무대에 연달아 올라 전 세계 팬들을 만났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글로벌 스타 뉴진스와 함께 제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신제품 출시 이벤트, 메이킹 필름 등으로 공개 될 다채로운 뉴진스의 모습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