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앱마켓 원스토어가 추석 명절을 맞아 게임, 스토리 부문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원스토어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추석 쿠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원스토어 접속자는 매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처음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3장까지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1인당 최대 12장까지 수령 가능하다.
원스토리는 연휴 전날인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양한 장르의 200개 이상 작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최대 5만 원스토리 포인트를 결제 리워드로 지급한다.
연휴 전날인 27일 ‘K.석우’ 작가의 신작 ‘불사조의 정원’이 원스토리에서 독점 공개된다. 해당 작품은 ‘검은 늑대’, ‘초인전설’, ‘철검록’ 등으로 인기를 모은 해당 작가의 현대 판타지 작품으로 올추석 남성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여름 원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신작 게임들도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팡스카이가 서비스하는 ‘무제: 십대고수 with SIA’는 보통의 방치형 RPG의 수준을 뛰어넘는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무공으로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37모바일 게임즈의 ‘엘피스 전기M: 스피릿 각성’은 탄탄한 스토리와 높은 퀄리티의 일러스트, 그리고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