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사전 예약 필수"…롯데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한정 판매

김아령 기자 2022-11-29 14:38:23
체인별 케이크 판매 기간·종류·가격 상이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한정 상품…사전 예약해야

시그니엘 부산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진=롯데호텔]


[이코노믹데일리] 롯데호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딸기 콤포트 위에 바닐라 크림, 라즈베리 슈를 올려 장식한 ‘크리스마스 레드슈’와 산타 옷을 모티브로 밀크 초콜릿 무스 안에 한라봉을 넣어 상큼한 맛을 더한 ‘산타 케이크’를 판매한다.
 
시그니엘 부산 페이스트리 살롱에서는 바닐라 치즈 무스 속에 피스타치오, 다쿠아즈 등을 넣고 골드펄 장식을 얹은 ‘크리스마스 트리’, 바닐라 요거트 무스와 유자 딸기 콤포트, 화이트 초콜릿 크런치로 만든 ‘크리스마스 모자’ 케이크 등을 준비했다.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 부산 델리카한스에서는 동화 속 크리스마스를 옮겨 놓은 듯한 화려한 비주얼의 케이크를 만날 수 있다. 초콜릿 스펀지와 헤이즐넛 페이스트, 샤블렛 비스킷 등으로 만든 과자집 모양의 ‘베어 쇼콜라 하우스’, 초콜릿 크럼블을 겹겹이 쌓아 통나무 장작을 연출한 ‘노엘’ 케이크를 선보인다.
 
롯데호텔 제주 델리카한스의 ‘레드벨벳’ 케이크는 머랭으로 만든 화이트 버터크림과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달콤한 조화를 선사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체인별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판매 기간 및 종류, 가격은 상이하다”며 “시즌 한정 상품으로 사전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