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현대차, 운전 연수 매칭 앱 '운전결심' 리뉴얼 오픈

심민현 기자 2022-09-15 17:36:19
연수 수요자와 운전전문학원 1대1 매칭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운전 연수 문화 정착"

[사진=현대차]


[이코노믹데일리] 현대자동차가 합법적인 운전 연수 확산에 힘을 보탠다.

현대차는 운전 연수 매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인 '운전결심'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운전결심은 지난 2020년 10월 현대차와 경찰청, 안전생활실천시민연합이 3자간 협약을 맺고, 합법 운전 연수 확산을 위해 출시한 플랫폼이다. 연수 수요자와 운전전문학원을 1대1로 매칭 시켜주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이 거주 지역 및 원하는 일정에 맞춰 연수를 신청하면 제휴 운전전문학원에서 교육받는 방식이다. 수료 후 현대차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다.

현대차는 메인 화면 구성 개편으로 한 화면에 연수 신청부터 운전 팁까지 한눈에 보기 쉽게 배치하고, 바로 매칭 기능을 신설해 3일 내 학원 일정에 공백이 발생하면 고객이 곧바로 연수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바로 매칭 기능을 신설해 3일 내 학원 일정에 공백이 발생하면 고객이 곧바로 연수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이 차량 관련 질문을 하고 인스트럭터들이 답변하는 운전 고수 Q&A 게시판을 통해 초보 운전자를 돕는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운전결심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운전 연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