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마블에프앤씨, 메타버스월드 '마이크로서울 2022 NFT 페스타' 후원

선재관 기자 2022-08-26 17:06:49
27~28일 서울랜드 피크닉파크에서 열리는 '마이크로서울' 페스티벌 디지털 휴먼 '리나', 마이크로서울 페스티벌에서 DJ로 등장 메타버스월드, 큐브 웰렛 통해 리나 NFT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메타버스월드_마이크로서울 후원 / 넷마블 제공]


[이코노믹데일리]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대표 서우원) 자회사 '메타버스월드'가 오는 27~28일 서울랜드 피크닉파크에서 열리는 '마이크로서울 2022 NFT 사운드&비어 페스타'를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마이크로서울 2022 NFT 사운드&비어 페스타(이하 마이크로서울)'는 NFT(대체불가능토큰) 세계관들로 연출된 미디어 아트와 EDM 사운드, 다양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는 페스티벌로, 국내외 유명 EDM 아티스트와 DJ 크루들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메타버스월드'는 큐브 월렛을 통한 '리나'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타버스월드는 바이낸스 스마트체인(BSC) 기반의 자체 가상자산인 ‘큐브’(CUBE)를 활용한 메타노믹스 생태계 형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아바타들과 디지털 휴먼이 함께 어울려 즐기는 메타버스를 개발 중이다. 

메타버스월드 김주한 사업개발실장은 "마이크로서울은 NFT를 접목한 참신한 페스티벌로, 이번 후원을 통해 메타버스월드의 비전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