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대상 마이밀, '이준호 효과'로 네이버라방 최고 매출액 전년比 57% 신장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8-11 14:04:44
'마이밀', 전속모델 이준호 기용 후 네이버 쇼핑라이브 역대 최고 매출 달성 '마시는 1등 단백질' 경쟁력 전달 및 설득력 있는 모델 통한 브랜드 인지도∙소비자 접점 확대 주효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제공]

[이코노믹데일리]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전속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준호를 기용하고 네이버 쇼핑라이브 역대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올해 4월 이준호를 모델로 발탁한 직후 진행한 마이밀 네이버 쇼핑라이브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57% 급증했다. 지난 4월 28일 진행한 방송에서 1억 원이 넘는 매출액을 기록하며 마이밀 라이브방송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모든 활동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준호와 단백질의 대세가 된 마이밀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 것이 매출 상승에 기여했다고 분석하고 있다.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따라 젊은 층에서도 단백질 음료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적극적인 온라인 홍보마케팅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까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 것도 주효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준호와 함께한 마시는 1등 단백질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의 두번째 CF를 8월 TV와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며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광고는 깔끔한 공간에서 감각적인 배경 음악과 연출을 통해 이준호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세련미를 극대화해 보여준다. 힘껏 달려 나가던 이준호가 뛰어올라 ‘마시는 뉴프로틴’을 손에 넣는 장면은 팬들에게 최고의 장면으로 꼽힐 예정이다.

마이밀은 새로운 CF 온에어와 함께 라이브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 구성과 혜택도 강화한다. 오는 16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5종과 ‘프로틴 리저브’, ‘마시는 프로틴 리저브’ 제품을 판매한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뉴프로틴’과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폰테라(Fonterra)사의 프리미엄 유청단백질을 담은 ‘프로틴 리저브’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최근 일부 품목 품절 사태가 일어나는 등 많은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굿즈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해 소속사와 긴밀히 협의 중”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마시는 1등 단백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라고 밝혔다.

‘마이밀’은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60년 이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9년 론칭한 브랜드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 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과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단백질 ‘프로틴 리저브’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