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현대리바트, 호텔식 인테리어 침대 '에스테틱' 출시

문은주 기자 2022-07-17 15:33:20
복잡한 공사 없이 집에서도 호텔 분위기 연출 미니 화장대·거울·서랍장 등 12가지 모듈 조합
[이코노믹데일리] 현대리바트가 호텔식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신제품 '에스테틱'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새 제품은 침실 한 쪽 벽을 아트월 디자인으로 구성해 별도의 공사 없이 호텔식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침대 헤드보드에 은은한 조명과 템바보드(MDF를 반원이나 직각 형태로 가공해 이어붙인 것)를 포인트로 적용해 밋밋한 벽을 아트월로 연출 가능하다.

모서리 부분에는 곡선형 패널을 추가해 자연스럽게 벽면 마감을 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12가지 모듈 조합도 선보인다. 먼저 슈퍼 싱글부터 퀸, 킹, 라지킹, 트윈, 패밀리 사이즈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 타입이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침대 사이드에 터치식 조명을 갖춘 전신 거울부터 미니 화장대, 2단 서랍장, 협탁 등 다양한 구성품을 조합할 수도 있다.

색상은 아이보리톤의 '씨 트렌드 소프트 샌드'와 원목의 따스함을 살린 '오이스터 셀 골드샌드' 등 두 가지다. 현대리바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퀸 사이즈 기준 99만원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 수요를 겨냥해 호텔식 침실 가구를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침실뿐 아니라 욕실, 주방 등 관련 제품군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진=현대리바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