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HK이노엔 컨디션이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알리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틱톡 앱에서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 광고에 삽입된 안무를 소재로 챌린지를 진행한다. 영상 속 전소미는 두 손가락으로 잔을 들어 입에 가볍게 술을 털어 넣는 듯한 경쾌한 동작으로 시작한다. 이어서 번쩍 들어올린 양 손으로 머리를 팡 치며 깨어나는 듯한 가벼운 동작은 술을 마신 다음날 상쾌하게 깨는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3단 기상’ 댄스 안무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어 참여가 폭발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방법은 틱톡 앱에서 ‘컨디션 스틱 SONG’을 선택해 노래에 맞춰 컨디션 모델 전소미의 ‘3단 기상’ 댄스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필수 해시태그인 #컨디션스틱 #컨디션판타스틱챌린지와 함께, 틱톡에 올린 영상을 다운받아 인스타그램 릴스로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가이드 영상에 맞춰 동작을 표현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1등 아이패드 13인치(3명), △2등 마샬 스피커(5명), △3등(치킨 모바일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컨디션 스틱 GS25교환권을 지급한다.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는 컨디션 스틱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전소미 영상을 시작으로 일주일 만에 조회수 8백만을 돌파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최근 JYP 신인 걸그룹 '엔믹스'의 안무를 제작한 댄서 및 DJ소다, 퀸와사비 등 많은 틱톡커들이 참여해 화제를 몰고 있다.
‘컨디션 판타스틱 챌린지’가 놀이문화에 익숙한 MZ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챌린지를 통해 제품 인지도 확대 뿐만 아니라, 컨디션 스틱 매출도 증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HK이노엔 측은 밝혔다.
HK이노엔 음료 사업부 관계자는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민 숙취해소제품 컨디션이 틱톡 챌린지를 계기로 MZ세대와의 소통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와 프로모션을 통해 맛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