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금융권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은 보유 중인 외화를 필요할 때 꺼내 쓸 수 있는 외화 환전·보관 서비스 '내맘대로 외화박스(BOX)'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 전용으로 출시됐다.
자신의 원화계좌에서 미국 달러화, 엔화, 유로화, 위안화 등 14개국 통화로 환전해 하루 2000달러에서 최대 10000달러까지 별도의 이용 수수료 없이 보관할 수 있다.
보관 중 외화가 필요하면 전국 농협은행 영업장을 방문해 현찰로 수령 가능하다. 다시 원화로 환전해 농협은행 계좌로 입금할 수도 있다. 미 달러화, 엔화, 유로화는 우대환율 90%를 적용한다.
NH농협카드는 카카오IX와 제휴한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카카오프렌즈가 함께 출시한 카드로, 나를 위한 소비에 집중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상생활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프렌즈 최초의 도심형 VR어드벤처파크인 남산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와 연계돼 이용권 30%, MD샵 및 스낵류 10% 즉시 할인 등 어드벤처 파크 상시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혜택을 싱글, 더블, 트리플, 보너스 서비스로 구분해 최대 5%까지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 편의점, 영화, 온라인쇼핑, 배달앱 등에서도 0.5~1.0%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 충족 시 월~금요일에는 0.5%, 토~일요일에는 1.0% 적립 가능하다. 매월 통합적립한도는 3만원이며, 별도 연회비는 없다. 국내외겸용카드의 경우 유니온페이와 제휴를 통해 출시됐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 500만좌 돌파를 기념해 순금, LG프라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말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카드의정석' 시리즈 상품을 결제한 고객들이 대상이다. 이벤트는 우리카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카드의정석 카드 플레이트 형태의 순금 한 냥(1명), LG프라엘 초음파 5종 풀패키지(3명), 다이슨 퓨어쿨(6명), 에어팟2 무선충전(10명), 위비 꿀머니 1만점(480명) 등을 증정한다.
롯데카드는 해외직구·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월 1~31일 해외 이용 가능한 모든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결제 시 SPC 해피콘 5000원권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마스터 브랜드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결제 시 BHC치킨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합산 500달러·1000달러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준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