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G마켓,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선보여

김혜민 기자 2025-12-22 09:35:19

신제품 단독 선런칭 및 크리스마스 단독 기획 구성 선봬

G마켓이 '올인' 오뚜기 행사를 연다. [사진=G마켓]
[이코노믹데일리] G마켓은 22일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별 릴레이 타임딜을 통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10시 오즈키친 월드퀴진 간편 카레소스 3종 세트 △12시 오즈키친 간편 짜장소스 3종 세트 △14시 컵누들 열라면 컵+LIGHT&JOY 저당컵누들 불닭맛(총 2개) 등을 순차 공개한다.

G마켓 단독 구성 상품도 준비했다. 신제품 '오뚜기 가뿐한끼 곤약밥 18개'를 G마켓에서 단독 선런칭하며 겨울 한정판 산타 머그컵(산타컵스프 증정), 더핫열라면 4개입(더핫열라면 NFC 키링 증정) 등 사은품 증정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크리스마스 기획 에디션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비밀 콘크림컵스프', '오즈키친 로제미트볼' 등 최대 6개 상품으로 구성된 패키지이며 이 중 100개 한정으로 '오뚜기 Yellows 핀뱃지' 사은품을 랜덤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은 총 8회 진행된다. 특히 10시 오뚜기밥 판매 방송은 12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쏘영'이 함께하고, 19시 방송에는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가 출연해 크리스마스 중식 파티용 오뚜기 제품을 소개한다.

이 외에도 할인 쿠폰 및 결제 할인을 제공하고 23시까지 릴레이 올데이 경품 이벤트를 열어 하루 동안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G마켓 관계자는 "탄탄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하는 올인이 독보적인 혜택과 마케팅 전략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며 "하루 동안 주요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만큼 브랜드사와 구매 고객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차별화된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