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금융그룹의 그룹사 공동 사은 행사인 '우리금융 다함께 페스타(우다페)'가 뜨거운 성원을 얻은 데 힘입어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우리투자증권과 첫 거래를 시작하는 우리금융그룹 고객들이 부담 없이 해외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는 대형 기업의 주주가 되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국 소수점 주식 증정 이벤트는 우리금융그룹 유니버설뱅킹 앱인 우리WON뱅킹을 통해 우리투자증권 일반종합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이 필수다.
우리WON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홈 화면 하단 '주식' 메뉴의 상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일반종합계좌 개설 완료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2만원 상당의 미국 주식이 소수점 단위로 해당 계좌에 입고된다. 투자종목은 △애플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아마존 등 미국 대형주 5종 가운데 원하는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 주식 투자가 처음인 고객도 글로벌 대형 기업의 주주가 되어보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자산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속보] 금투협 제7대 회장, 황성엽 신영증권 전 사장 당선](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5/12/18/20251218150028566929_388_136.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