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넥슨, 통합 미디어 플랫폼 '넥슨 뉴스룸' 오픈… "게임 정보 한눈에"

선재관 기자 2025-12-17 18:27:28

"소통 창구 넓힌다"…자체 뉴스룸 가동

미디어 허브 플랫폼 ‘넥슨 뉴스룸’ 정식 오픈.

[이코노믹데일리] 넥슨(공동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자사의 기업 소식과 게임 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공식 미디어 허브 ‘넥슨 뉴스룸’을 17일 정식 오픈했다. 미디어와 이용자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대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다.

넥슨 뉴스룸은 ‘마비노기 모바일’과 ‘아크 레이더스’ 등 현재 서비스 중인 주요 타이틀의 최신 뉴스는 물론 기업 행사 일정과 고품질 멀티미디어 자료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용자는 직관적인 검색 기능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콘텐츠 구성도 다변화했다. 단순한 공식 보도자료 배포를 넘어 ‘메이플스토리’와 ‘던전앤파이터’ 및 ‘마비노기’ 등 넥슨의 핵심 지식재산권(IP)을 심층 조명하는 리포트와 기획형 포스트를 선보인다. 또한 게임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와 주요 이슈별 고화질 사진 자료 등 풍부한 시청각 자료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방침이다.

넥슨은 이번 뉴스룸 개설을 기점으로 정보 접근 환경을 개선하고 신뢰도 높은 콘텐츠를 직접 생산해 유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미디어뿐만 아니라 일반 이용자와의 소통 접점을 넓히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공식 채널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으로 보인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