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벨프리모, 日 돈키호테 오프라인 매장 공식 입점

안서희 기자 2025-11-18 17:21:58

K-뷰티 글로벌 경쟁력 입증

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벨프리모가 돈키호테 공식 입점했다.[사진=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
[이코노믹데일리] 동국헬스케어엠앤아이의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벨프리모는 일본 대표 유통 체인 돈키호테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벨프리모는 대표 라인인 △안티크네 젤클렌저 △안티크네 세범 리듀서 △안티크네 컴포트에센스 △안티크네 리페어 크림을 시작으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벨프리모의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국제약의 특허 기술력으로 개발한 벨프리모는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건강하게 정돈해주며 특히 피부 장벽 강화에 특화된 강력한 보습력의 아토라인, 트러블 케어에 특화된 안티크네 라인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돈키호테는 일본 최대 규모의 생활잡화 유통매장으로 뷰티·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 높은 회전율과 트렌드 파급력을 보유한 것으로 평가돼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입지를 본격 확대할 계획이다. 

벨프리모 관계자는 "이번 돈키호테 입점은 일본 현지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아우르는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의 일환"이라며 "도심 점포를 중심으로 성장세가 뚜렷한 채널인 만큼 벨프리모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하고 벨프리모의 글로벌 확장 전략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