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혼다코리아, 5일간의 '2025 모토GP 일본 모터사이클 투어' 성료

류청빛 인턴기자 2025-09-30 14:23:03

'모토GP' 결승전 관람, 현지 라이딩 투어, 혼다 컬렉션 홀 방문 등

가을 라이딩 시즌 도쿄·닛코와 쿠스츠마치·모테기마치 일대 라이딩 투어

 
'2025 모토GP 일본 모터사이클 투어'에 참가한 고객들이 '요코테야마 드라이브 인' 표지판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혼다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혼다코리아가 일본에서 진행된 고객 초청 이벤트 '2025 모토GP 일본 모터사이클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2025 모토GP 일본 모터사이클 투어는 올해 최초로 시행된 혼다 모터사이클 고객 대상 이벤트로 총 3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투어는 일본 모터사이클 레이싱 대회 '모토GP' 일본 그랑프리 결승전 관람과 일본 현지 라이딩 투어, 혼다 컬렉션 홀 방문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모토GP는 국제 모터사이클 연맹에서 주관하는 모터사이클 레이싱 대회로 매년 전 세계 22개의 그랑프리를 개최하며 전 세계의 뛰어난 라이더들이 다수 참가한다.
 
지난 28일 일본 도치기현 모빌리티 리조트 모테기에서 열린 모토GP 일본 그랑프리는 혼다가 참가해 최종 3위의 결과를 얻었고 이날 경기를 관람한 참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벤트 참가 고객들은 가을 라이딩 시즌에 일본 도쿄, 닛코 일대와 쿠사츠마치, 모테기마치 일대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라이딩 투어를 통해 일본 현지의 색다른 라이딩을 경험했다.
 
이번 투어 이벤트에 참가한 한 고객은 "생애 첫 해외 라이딩 투어를 혼다의 본 고장에서 할 수 있어서 감동이 두 배로 다가왔다"며 "특히 모토GP에서 혼다의 뛰어난 레이싱 성능을 직접 두 눈으로 볼 수 있어서 혼다 오너로서의 자부심이 더욱 높아졌다"고 말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혼다 모터사이클을 보다 가까이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접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