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1억5000만원 장학금 지급

류청빛 인턴기자 2025-09-29 14:26:19

총 300명에게 누적 9억 원 장학금 전달

"장학금 덕분에 재활훈련 거쳐 선수 생활 이어가"

(왼쪽부터) 이은정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위원, 김효승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임이사, 이윤호 기브앤 드림 대표 장학생,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 이상국 위원.

[이코노믹데일리] 메르세데스벤츠가 스포츠 유망 아동 및 청소년 50명에게 총 1억5000만원을 지원하는 '기브앤 드림' 장학금 전달식을 지난 26일 서울 중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옥에서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기브앤 드림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2020년 시작한 장학사업으로 총 300명에게 누적 9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는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과 김효승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임이사, 이은정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위원, 이상국 위원 등이 참석했으며 피겨스케이팅 유망주 이윤호 학생이 대표 장학생으로 함께했다.
 
마티아스 바이틀 의장은 "기브앤 드림 장학사업은 청소년 스포츠 인재들이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매우 뜻깊은 프로그램"이라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미래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호 학생은 "부상으로 인해 힘든 상황에서 기브앤 드림 장학금 덕분에 재활훈련을 거쳐 선수 생활을 이어갈 수 있게 돼 정말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