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가 5년 이상 장기 이용 고객과 VIP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열리는 ‘레고랜드 페스티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기간 LG유플러스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차별화된 문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5년 이상 이용 고객 또는 VIP 등급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U+멤버십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900명에게는 페스티벌 초대권(2매), 레고랜드 입장권(2매), 무료 주차권 등이 제공되며 당일 우선 입장 혜택도 주어진다.
강원도 춘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10월 11일부터 3주간 매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윤하, 10CM, 에일리, 정세운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9월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통해 패션 플랫폼 ‘29CM’, 뷰티샵 ‘비플레인’ 등 신규 제휴사 할인 혜택과 서울랜드, CGV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장기 고객과 멤버십 VIP고객 덕분에 LG유플러스가 지금까지 도약할 수 있었다”며 “가을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